- [본격 칵테일 재료 올리는 포스팅] 깔루아 + 블루 큐라소

- 다시 돌아온 소녀시대 달력 ㅠㅠ...
저번에 선배에게 빼앗기고 나서 다시 한 마리 더 시켜서 -_ㅜ 힘겹게 다시 구해낸 소시달력이라;; ... 어휴 ㅇ<-<
어쨋든둥 이쁜이들 다시 보니까 좋구나~
- 크리스마슨데도 깡통시장은 하고 있더라. 음... 오히려 더 장사가 잘되려나.
간만에 가서 사온 리큐르.
깔루아(1000ml - 24,000원 - 천원 올랐다 ㅠㅠ)와 블루큐라소 (14,000원)

블루큐라소는 별 생각없었는데 최근에 네타님 포스팅에서 뽐뿌를 받아 하나 지르게 됐다 ㅇ>-< 야호~ 책임지세요 네타님 ㅍㅍ+
[것보다 보드카랑 화이트 럼은 거의 다 마셨는데... -_-;; 으음... 역시 사올껄 그랬나...]

- 순정만화에서 명연기(!)를 펼쳐준 우리 수영양을 배경으로~ 첨엔 별 생각없이 찍었는데 이래 보니까 괜시리 블루큐라소를 바라보고 있는거 같구? ㅎㅎ
좀 윗쪽에서 찍었더니 머리가 커보이는 구도가 [...]

여튼 BOLS 의 블루 큐라소다. 가격은 14,000원. BOLS 께 전체적으로 가격이 무난한 편인듯.
크램드카시스도 있던데... 음... 그건 다음 번에 :3

덧글

  • 류즈이 2008/12/25 19:28 # 답글

    사실 드카이퍼나 볼스는 싼맛에 사는 녀석들이라 봐야할듯?

    근데 돈이 어디서 나서 사모으는겨
  • 레키 2008/12/25 19:30 #

    - 류즈이// 싸도 맛있으면 장땡!
    +
    돈이야 없다가도 있는거고... = _=) 으허허허
  • NeoType 2008/12/26 19:23 # 답글

    블루는 일단 들어가기만 하면 일단 색상만으로도 먹고 들어가는 느낌이지요.
    대부분의 블루 큐라소가 들어가는 칵테일이 청량감 있는 것이기도 하고 말이지요~ 단지 카시스는 솔직히 그리 다양한 용도로 쓰이진 않는 편이라 사용량이 그리 많지 않은 편입니다;
  • 레키 2008/12/27 03:30 #

    - NeoType// 오늘 첨 써봤는데... 느낌이 참 좋습니다. 향도 좋고 :) 아주 맘에 들어버렸네요. 음음.
    +
    카시스가 그렇군요... 음...
    담에 가면 럼이랑 말리부를 좀 사와야겠군요 ㅎ
댓글 입력 영역


트윗

더치트

통계 위젯 (화이트)

01
8
166254